루마니아 선교편지입니다(2015년4월20일)

루마니아 배만주 목사님 선교편지입니다.

——————————————-

사랑하는 목사님!

영육간에 늘 강건하시고요.

모든 일들 가운데 주님의 풍성하신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리며……..

 

1. 주일학교를 위해

1)  브라쇼브주의 주일학교 사역위원회(9명으로 구성)가 브라쇼브주의 지역교회들과 함께 사역하는 가운데 교회들의 주일 학교에 영적인 부흥이 있었으면 합니다.

2)  펠디와라 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모임:토요일 유초등부 오후 2시)과 청소년들(모임: 토요일 오후 3시)이 예수님을 깊이 만나 세상을 향하지 않고, 주님의 자녀들로 바로 설 수 있었으면 합니다.

3)  아라치 교회 주일학교(모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의 청소년들이 스스로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하는 생활로 잘 훈련되었으면 합니다.

4)  머이에루시 교회 주일학교(모임: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불꽃떨기 교회 주일학교(모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보드교회 주일학교(모임: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모임이 잘 세워졌으면 합니다.

5)  뜨르네베니 교회 주일학교를 시작한지 시간이 지났지만 들쑥 날쑥한 상황입니다.  뿌리가 잘 내려 든든히 세워졌으면 합니다.

6) 뜨르너베니 교회 주변의 새로운 주일학교를 위해

–  헌신된 네덜란드 여자 선교사인 아나(Ana)자매의 요청(루마니아에서는 여자 사역자들의 사역에 제한이 많음)으로 이 자매가  협력하고 있는 교회들을 중심으로 주일학교를 세우고자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 곳(약 3시간거리의 북쪽에 위치)에 있기에 자주 방문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시간이 허락되는대로 방문하여 주일학교와 관련하여 교회 지도자와 말씀과 비      젼을 나누고 또한 주일학교 교사 양성학교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7)  펠디와라 교회에서 3 Km 정도 떨어진 파브리카(Fabrica) 지역에 어린이 모임을 5월 초부터 매주 화요일 진행하려고 계획(5월부터 9월까지 마당을 빌려 야외에서 진행하고 이후에는 펠디와라 교회로 이전하여 진행하려고 함) 하고 있는데 풍성하신      인도 하심이 있도록

8)  한국 어린이전도협회에서 7월 6일(월)부터 7월 17일(금)까지 일정으로 이곳을 방문하여 12군데의 교회에서 주일학교 모임을 진행하게 되는데, 주일학교에 좋은 열매가 있게 하시고, 또한 주일학교가 없는 교회에는 주일학교를 시작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2. 펠디와라 교회를 위해

–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엔 펠디와라 지역에서 전도와 심방을 진행하고 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실감하는 것은 루마니아 사람들도 서유럽 사람들처럼 영적인 일에 점점 무관심하고, 대신 물질주의와 세속주의적인 가치와 쾌락에 빠져 가는 것을 봅니다.   열매가 더디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수고하며 씨를 뿌릴 때 언젠가 기쁨으로 단을 거둘때가 있을 것이기에 믿음으로 달려     갑니다.  5월 31일 주일에는 특별히 믿지 않는 부모님들을 초청하는 초청주일로 갖고자 합니다.

 

3. 뜨르너베니 교회를 위해

–  교회가 믿음으로 잘 성장해 가다가, 몇 명의 성도들이 믿지 않았을 때 지었던 잘못으로 인해 덕이 되지 못해 어려움이 있는데(예: 찬양대장 플로린 형제), 교회가 아름다운 신앙의 공동체로 새롭게 섰으면 합니다.

4. 지도자 기도모임에 참석하는 지도자들마다 하나님의 마음과 헌신으로 잘 무장되었으면 합니다.

 

5. 아내와 예진이의 한국방문을 위해

– 아내가 퇴행성 관절염으로 오른쪽 다리가 불편하고, 예진이의 정기검진과 다리 교정을 위한 수술계획이 있는데, 모든 일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하도록

 

 

About the Author